2014년 3월 12일 수요일

흑발 - 다시보기

안녕하세용^_^

오늘의 포스팅은 흑발 입니당~

유용한 자료가 됬으면 좋겠습니다~



▼▼▼ 흑발 받으실분은 클릭!! ▼▼▼

▶ 흑발 토렌트 ◀





우연히 예전에 핸드폰에 저장해두었던 지드래곤 사진을 보고 반했다 지드래곤은 수없이 많은 헤어스타일을 해왔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가장 예쁜 것 같아요! ㅎㅎㅎ 아닌..가요? 그럼 지드래곤씨의... ... 제 절대적인 남캐취향이 청안시크캔뎈ㅋㅋㅋㅋㅋ 아무리찾아봐도 그런캐가없어서 리얼우울했는뎈ㅋㅋㄱㅋ 으아아!!!! 유다가!!!! 딱맞아!!!! 으아아아앙ㄱ!!!!!!!! !!!! 청안!!!!... 찬열 좀 큰 사진 구해요ㅠ 배경화면으로할껀데 다 크기가작아요!! 찬열 배경화면좀주세요!! 채택부탁드려요♥ 내공주세요ㅜㅜ폰이라서...ㅜㅜ5장밖에..에이핑크 박초롱 사진이랑 손나은 사진 최신걸로 부탁드릴게요!@ 내공 걸게요@@ (초롱) (나은) 이상입니다~ 흑발 다운로드


... 이종'소' 맞네 진짜 잠시도 쉬지 않고 일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주 때문에 했댘ㅋㅋㅋ... 아따 롤업해놓은 거 존예 상의의 화사함보다 더 화사한 피부톤 존예 로 더 아청아청해졌다 뭔가... ... 즐거운 마음으로 가볍게 포스팅 시작~ 저는 피부가 붉은 기가 도는 노란 피부라 이 어울리지... 미장센 거품염색 진한 갈색으로 염색한다고 했지만, 그러나 미장센은 저에게 을 남겨주었군요. 망할... 제가 완전 인데. 염색색으로 무슨 색이 좋을까요? 염색을한번도 안 해봤어요 염색 색깔 이름에 '다크' 들어간 건... 저는 커피브라운이나 초코브라운 추천해드려요 :^) 약간 갈색+빨간색 빛이 도는데 지금 완전 이시면 모카브라운?... ... 그래서 완젼 로 염색할려고 하는데 문제가...나중에 때되면 금로염색할려고 해서... 일단... 제가 얼굴이쫌 하얀편이라 이 어울린다고 하는데 제친구들은 귀신같다로염색하지말라네요..하는게 났지않나요? 2. 로... 흑발 다시보기


흑발 토렌트,흑발 무삭제판, 흑발유투브, 흑발dailymotion, 흑발데일리모션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