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3월 7일 금요일

검정치마 / 다시보기

안뇽?!

오늘 포스팅은 검정치마 입니다요~

좋은 내용이 됬으면 좋겠습니다~



▼▼▼ 검정치마 받으실분은 클릭!! ▼▼▼

▶ 검정치마 다시보기 ◀





... 49 201 아티스트 발매 2010.03.18, Sony Music 장르 록/포크(국내) 리뷰보기 Antifreeze 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항상 생각하는 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로 어떤 곡을 듣고 있으면 되게...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 :: - I like watching you go 내가 말말 좋아하는 노래 '조휴일' 이라는... 개인적으로 곡은 라이브보다는 앨범에 녹음 된 곡이 더 좋다. 지극히 주관적인... 요즘 antifreeze에 완전 빠졌어요 매일매일 이 노래만 한곡반복하거든요 노래 중에 이거랑 비슷한... 내공70드려요 중에 참 좋은 노래가 많죠. antifreeze말고도 좋은 곡이 많답니다. 궂이 추천을... ... 우리나라 사람맞죠???????? 교포인가요? 네 한국사람이구요 한국이름으로 조휴일입니다요~ 미국에서 사셔서... 가 인디계의 제왕이죠...... 콘서트표도 20초만에 다 매진됐다고 하고ㅎㅎ 참 느낌좋은 한국분입니다 ㅎㅎㅎ검정치마 다운로드


지식iN 제자로부터 온 메시지-- [의 Love shine 한 번 들어보세요] 사진도 없길래 가 안 보인다고 메시질 보냈더니 가 부른 love shine을 들어보랜다 ...ㅎㅎ 헐~~!! 그럼, 그 "들어보세요... Tangled 노래 같이 들어보실래요? 멜로디 듣는 거 참 괜찮은데…. 히히. 어떱니까? 들으실 거죠? ?! 거절은 거절합니다! 그렇다면 시작하겠습니다. 의 Tangled … 이 선율…. 음속에서... ... 추천해주시고요 노래는 International love song love... 노래도 이런종류의 곡들로 추천해주세요 내공 10걸어요ㅋㅋㅋㅋ 오~ 저도 버벌진트랑 ... 같네요~ 꺼는요1 뒷모습이 참 예쁘네요 tangled... 제가 친구만나러갈때 h라인 를 입을껀데 위에 무슨색 티를 입을지 모르겠더라구요... 일단 흰색티 홀리스타... 꼭 단색이 아니어도 스트라이프,도트 다 예쁘니까 고민하지 시구 입으세요ㅎㅎ 는 거의다 색이 맞아용... 검정치마 다시보기


검정치마 토렌트,검정치마 무삭제판, 검정치마유투브, 검정치마dailymotion, 검정치마데일리모션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